본문 바로가기
따뜻한 일상

갤럭시s10+로 사진찍는 재미

by 이댕구 2019. 3. 18.
반응형



주말을 다 보낸 평화로운 일요일 저녁

갤력시 S10+ 로 사진을 끄적끄적여봅니다





광각 촬영

확실히 다르네요

화면에 집 거실 전체가 넓게 잡힙니다






일반촬영인데 맘에 드네요! 

오렌지가 정말 촉촉하게 잘나오는듯하고

맥주 기포까지 잡아주네요






공원에서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갤럭시 S10+ 2주정도 기다려서 받았는데 아직 매우 만족중입니다. 

배터리가 빨리 닳는다는 얘기도 있고, 발열이 심하다는 얘기도 있는데

뽑기가 잘걸린건지 아직 그런문제는 나타나지 않네요.

게임을 하지도 않고, 거의 뮤직, 인터넷, 카톡 몇개의 어플만 주로 사용할 뿐이라그럴수도 있겠네요


버즈도 사용중인데 선이 없으니 팔이 자유로워 좋습니다

무선의 신세계!

음질은 막귀라 잘 모르겠지만 대체적으로 평이 좋은듯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