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리뷰

고부기 갤럭시s10+강화유리케이스 사용후기

by 이댕구 2019. 3. 29.
반응형



고부기 갤럭시s10+강화유리케이스 사용후기



강화유리케이스는 처음 사용해보는 케이스입니다.

보통 투명케이스라고하면 실리콘이나 젤리케이스를 많이 떠올렸는데

이런 재질의 케이스는 오래사용하면 누래지는게 단점이죠 ㅠㅠ

강화유리케이스는 튼튼하면서도 제품의 본래 디자인을 잘 살려주고

누래질 걱정도 없는것같습니다 ㅎㅎ 



https://smartstore.naver.com/thehagee/products/4261922228#dts

고부기 강화유리케이스 보러가기!





뽁뽁이에 쌓여서 무사히 도착한 고부기 강화유리 케이스!





뒷면에는 제품의 특장점이 나열되어있네요

스크래치방지와 3중충격방지가 가장 마음에 드는 점입니다





한번 장착시켜봅시다!





갤럭시s10+ 프리즘화이트모델입니다.

앞면에서는 핸드폰 본래의 디자인을 해치는 요소가 거의 보이지않네요






뒷면입니다

아름다운 프리즘화이트 칼라가 더욱 영롱해보이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세라믹화이트보다 프리즘화이트가 더욱 마음에들었어요!

근데 그 점을 잘 살려주는 케이스인것 같네요 







갤럭시s10+의 카툭튀부분도 케이스로 해결이 됩니다. 

평평하게 일자로 된 뒷모습이 보이시죠?

카메라까지 완벽하게 보호해주는 모습입니다

우리의 트리플카메라렌즈는 소중하니까요!





사진으로는 잘 표현이 안되는듯 하여 동영상을 찍어보았습니다.

촬영한 핸드폰은 s9+ 입니다(feat.남편)










고부기 강화유리 케이스는 TPU라는 재질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내구성이 강하고, 뒤틈림을 방지해주고, 충격을 흡수해지는 재질로 핸드폰 케이스는 물론

항공기나 자동차 제작에 주로 사용되는 재질이라고 하네요 






한치 오차도 없이 완벽하게 버튼, 구멍 위치가 맞습니다

외부 전원버튼이나 빅스비버튼까지도 보호하여 먼지가 잘 들어가지 않겠네요

간혹 저렴한 케이스는 케이블이 잘 들어가지 않아 충전시에는 케이블사용이 어려운데

그런 점 없이 대부분 케이블과 호환이 잘 되도록 만들어두었네요






갤럭시S10+ 의 최대 장점이자 사실 별로 할일이 없는 '무선충전'

케이스를 분리하지 않고도 방해없이 무선충전이 자유롭다는 점도 장점입니다

가끔 무선충전으로 갤럭시버즈를 충전하기도 합니다~ ㅋㅋ





혹시 케이스에 오염이 되었다면 간단히 물로 씻어내면 됩니다^^



정리하자면!?

장점1. 프리즘화이트 본래 칼라를 즐길 수 있는 케이스

장점2. 강화유리케이스로 색바램이 거의 없고, 오염시 물로 닦아내면되는 편리함

장점3. 무선충전도 케이스를 벗기지 않고 사용가능

장점4. 그냥... 반짝반짝한게 이쁨



하지만 단점도 있습니다

단점1. 안그래도 크기가 큰 S10+가 더욱 커져 한손으로 잡기가 조금 어려움.

단점2. 미끄럽지는 않으나 핸드폰보호를 위해 테두리가 조금 더 두툼해져 부드러운 그립감은 떨어짐. 


개인적으로는 그립감은 그닥이었습니다. 

여자손치고 작은손은 아닌데 케이스를 착용시키니

좀 더 커진듯한 느낌이 드네요!

하지만 그만큼 핸드폰 보호에 충실하다고 할 수도 있겠네요~



# 이 리뷰는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하지만 실제사용후기로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