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리뷰

삼성공홈(삼성닷컴) 갤럭시S10+ 128G 사전예약 배송지연..

by 이댕구 2019. 3. 5.
반응형


갤럭시 S10+ 128G 프리즘화이트 사전예약 현상황


2월 27일 삼성공홈에서 사전예약을 신청했고

결제까지 완료하여 핸드폰 받을 날만을 기다리고 있는 와중에

어느덧 3월 5일이 되었습니다


3월7일까지 사은품 신청을 해야 받을 수 있는데

여전히 상품준비중인 화면에 화딱지가나서 삼성스마트폰 카페에 가입하여 정보를 캐보니 결론은 물량부족!?

3월 11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고 합니다... 

이럴거면 왜 사전예약.................

다행히도 사은품(갤럭시버드, 보조배터리)은 받을 수 있으나

삼성전자쿠폰, G마켓쿠폰은 날아간듯하네요.... ㅠㅠㅠㅠㅠㅠ


사은품은 16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다합니다

그러면 또 오는데 얼마나 걸리려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하루종일 삼성공홈 주문/배송조회 화면을 켜두고

계속 새로고침을 해봅니다.

어떤 분 얘기를 들어보니 갑자기 배송중으로 떴다가 배송기사님 연락이 왔다는 분이 계셔서...조금이나마 희망을 안고있었는데

2월25일자로 예약하신 분들도 아직 못받았다고 하니... 저도 멀은듯^^^^^


물량 준비에 무언가 차질이 있었던게 아닌가 싶네요

이럴거면 사전예약을 왜함...

급한건 아니지만 그래도 이번주내에 받을 수 있을거란 기대가 있었는데

그냥 마음비우고 기다리는 수밖에 없겠습니다..

고객센터는 전화폭주로 전화연결도 어렵네요.


중요한건 삼성공홈은 아무런 공지가 없다는점입니다. 

디프는 그래도 문자라도 준다던데.... 어째서 공홈은 아무런 공지가 없는건지?

불안한건... 4월에 수령예정인 분도 계시다는 사실....(실화인가..?)

만약 4월에 받는다하면 걍 사전예약안할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