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리뷰

삼성닷컴 사전예약 사은품 로우로우 파우치 개봉

by 이댕구 2019. 4. 16.
반응형



삼성닷컴 사전예약 사은품 로우로우 파우치 개봉


핸드폰을 수령하고 한달정도 더 걸렸던 사은품입니다.

뭐 잊고살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ㅎㅎ

백팩과 파우치 두가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었는데

백팩은 개인적으로 맘에 안들면 안메니까 패스..

파우치 하나 있으면 좋겠다싶어서 파우치를 골랐습니다~





로우로우라는 브랜드는 이번에 처음 알게되었네요

그닥 궁금하지는 않은 브랜드입니다.





포장이 잘 되어서 왔어요








시크한 블랙색상의 파우치가 들어있습니다.

상품이미지만 봤을때는 일수가방처럼 꽤 클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아담한 사이즈네요









여성 장지갑 정도의 사이즈인듯 합니다




한손으로 딱 잡고다니기에도 좋고

손목에 걸고 다녀도 괜찮을것같아요

여행갈때 쓰기엔 유용할것같습니다 ! ㅋㅋㅋ

평소에는.. 잘 안들고다닐것같아요


지갑에있는 카드 다 옮겨넣기도 귀찮고ㅋㅋㅋ 




동전도 넣을 수 있네요~

지폐, 카드, 핸드폰까지 한곳에 정리가 가능합니다





한쪽에 휴대폰과 무선충전기를 같이 넣으면

무선충전이 가능하다네요

생각보다 유용합니다 ㅋㅋㅋ




사이즈가 좀 컸다면 더 일수가방 같았을텐데.. 작아서 다행이네요~

중고로는 3만원정도에 판매되고 있는것같은데

저는 그냥쓰렵니다 ㅎㅎ 이런게 또 나중에 없으면 아쉬운법이라...


개인적으로는 만족스러운 로우로우 파우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