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로디지털단지 오한수우육면가 우육탕면

by 이댕구 2024. 1. 2.
반응형


12월 30일
눈비가 섞인 슬러시가 하늘에서 내리던 날
구로디지털단지역 근처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점심을 먹으러 이곳을 찾았다

구로디지털단지 근처에만 한 4군데 있는듯 ㅋ




남편은 기본메뉴
나는 도가니추가된 메뉴
그리고 군만두 주문



청경채도가니우육탕면

도가니도 꽤 푸짐하고
무엇보다 국물이 진짜 너무 맛있었다
국물은 하나도 안짠데 면이 좀 짜다
고수 추가 가능한데 없이 먹는것도 맛있어서
가장 기본으로 먹어보았다



군만두 4개 7,000원
좀 비싸다고 느껴지긴 하는데
정말 바삭하고 한입물면 육즙이 흐른다
직접 만드시는지는 모르겠지만 고기가 꽉 찼다
남편은 찐만두보다 군만두를 추천


쌀쌀한 날씨에 먹으면 딱 좋은 메뉴였다
여름엔 그닥 생각 안날지도...ㅎㅎㅎ


#구디단맛집
#오한수우육면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