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리뷰

드레스룸 이동식 슬라이드장 설치후기

by 이댕구 2023. 11. 20.
반응형

 

우리집 안방 옆엔 작은 알파룸이 하나 있다

드레스룸으로 쓰고 있었는데 시스템장이나 옷장은 없고

선반에 박스를 놓고 옷을 접어 생활하던 중이었다.

 

 

제대로 접지 않고 던져놓는 일이 다반사

그러니 너무 지저분했다.

이 선반은 전 집주인이 그냥 두고간 것인데..(황당)

뭐 상태가 나쁘지 않아  3년을 사용했다.

 

 

어찌저찌 기회가 되어

안방에 시스템장이나 장농을 두어야겠다는 결론에 이르렀고

몇날며칠을 시스템장 후기를 찾아보다가

옷이 그대로 드러나 너무 지저분하다는 생각이 들어

다시 장농을 찾아보기 시작했다. 

 

 

그리고 인터넷에서 템바보드장 디자인이 너무 예뻐 주문하려다

혹시 근처 가구점에도 있을까 싶어 남동공단 가구점을 발품뛰며 뒤지기 시작했다

 

 

있었다

우리가 처음으로 방문했던 그곳에!!!!!

비용은 생각보다 비쌌지만

칼라나 템바보드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들었고

이동식 슬라이딩장이라는 점(방이 좁아 슬라이딩문이 좋았다)

이사갈때도 가져갈 수 있다는 점이 좋았다. (물론 이사갈일은 없겠지만..)

에어드레서는 안타깝게도 다른 방으로 밀려났지만 ㅠㅠ

 

 

실측하러 오신 기사님이 잘 설명해주셨고

계산해보니 천장 등이 닿아 작은 등으로 바꿔 달았다. 

뭐 너무 만족하는 중 ㅎㅎㅎ

장농 특유의 새제품 냄새도 너무좋음

 

가구구매했던 곳은 남동공단 보루네오가구

 

깔끔한 옷방을 만들고 싶다면

일단 문이 있어야 한다

시스템장은 문이 없어서... 옷이 그대로 노출되고 빽빽하게 걸어놓으면

상당히 지저분해보인다는 단점이 ㅠㅠㅠ

이번 구매는 정말 100% 만족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