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뜻한 일상

구월동 인천시청앞 횟집 '해남수산'

by 이댕구 2023. 11. 20.
반응형

 

여긴 남편은 3번째 방문

나는 2번째 방문이다

찐후기라는점...(강조강조)

 

 

가족들이랑 가면 참 좋은 곳

전체 룸이고 서빙해주시는 분들도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회가 너무 맛있다

 

 

어른 5명에 아이 한명이라

B코스와 D코스를 섞어서 주문했다

 

 

푸짐푸짐...

사실 나는 굴도 안먹고 멍게도 먹지 않아 거의 먹을게 없지만

새우, 롤, 낙지 열심히 먹어주었다

굴도 싱싱하고 전반적으로 여긴 올때마다 싱싱하다

 

 

데코가 장난아님 ㅎㅎㅎㅎ

일단 보기에도 좋으니 먹기도 좋다

 

 

신발벗고 앉는 좌식룸이지만 

발은 편안하게 내려둘 수 있고

보일러가팡팡돌아가 엉덩이가 상당히 뜨시다

또 가고싶은 해남수산*_*

언젠가 인천에서 또간집을 촬영하는 풍자를 만나면.. 이곳을 추천하고싶은데

그러기엔 너무 메뉴가 단체메뉴인가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