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두면좋은정보/생활정보

넷플릭스 인도네시아 해킹 해결 후기 (이메일계정까지 변경해야함)

이댕구 2024. 9. 26. 00:38
728x90
반응형

 

하 해킹 너무 짜증나....



해킹이 아주... 쉽나봐요???^^
인스타그램에 이어 넷플까지 아주 싹 털리네요.

갑자기 넷플릭스에 왠 모르는 프로필이
만들어져있었고 온통 알수없는 언어였는데
인도네시아 언어였습니다.


엥? 갑자기 해킹이라니??

로그인하는 메일을 들어가보니..

 

 

뭐 이미 두번이나 로그인 성공하셨네요..😠

인도네시아, 뭔 지역인지 모르겠지만 아.. 갑자기 열받기 시작합니다. 😠😠😠

이상한건 저 시간에 분명 남편이 넷플릭스 보고 있다고 했는데... 이게 되네요...ㅡㅡ;;

 

아이패드로 보셨나봐요? 아이패드에서 로그인한 기록이 있네요.

인도네시아놈 자식 하.. 

검색해보니 인도네시아 해킹이 저만 당한게 아니더군요.

그래도 감사하다고 해야 하나요?

본인 프로필만 살포시 만들어 한드를 보고 있었다는 것에??

애슐린지 뭔지하는 프로필 지금 생각해도 웃깁니다 ㅋㅋㅋㅋ 

 

 

일단 비밀번호 바꾸고 모든 기기에서 로그아웃을 눌렀지만

왠지 찜찜한 마음이 계속 듭니다. 

그래서 넷플릭스 고객센터를 연결해 담당자와 채팅으로 상담을 시작했습니다. 

 

 

 

담당자는 일단 계정을 이대로 두면 안된다고 합니다.

넷플릭스에서 사용한 적이 없는 메일주소를 알려주면 계정을 변경해주겠다고 합니다. 

 

그래서 바로 계정을 알려주었고

일사천리로 계정 변경되며 상황이 일단락 되었습니다. 😢

아직까지 로그인 시도 흔적은 보이지 않네요...

 

 

대부분 ✔️모든 기기에서 로그아웃 하시고 ✔️비밀번호만 변경하시는데요.

(+)담당자의 말처럼 메일계정도 아예 바꾸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저도 이렇게 바꿔놓으니 마음이 좀 안정되었습니다.

 

그리고 멤버십 해지를 하신 후에 완전 계정 삭제를 원하신다면

privacy@netflix.com으로 문의하셔서 넷플릭스 계정을 삭제해달라고 해야 합니다.

왜냐면 넷플릭스에서는 멤버십 해지 후에도 10개월 정도 계정을 보관하기 때문에

또 해킹당할 수 있거든요. 

계정을 영구적으로 삭제하려면 메일을 따로 보내야하는데 번거로우시더라도 이 방법이 유일하기 때문에 ㅠㅠ

 

약 8년을 사용한 넷플릭스인데 해킹당하긴 또 첨이네요

아무튼 좋~~~~은 경험 합니다.

한번 더 해킹당하면 그냥 완전 해지할랍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