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댕구일기

강아지 드라이룸 '쿠쿠 넬로 에어샤워'

by 이댕구 2019. 9. 2.
반응형


강아지 드라이룸 '쿠쿠 넬로 에어샤워'




강아지 드라이룸을 구매했습니다

쿠쿠 넬로 에어샤워라는 제품인데요

나온지얼마 안된 신상품이라

후기가 많이 없어서 고민 ㅠㅠ

그렇지만 집에놓기도 좋은 디자인에 크기를 갖추고있고

'쿠쿠'니까 as도 문제없을거라는 판단!

가격도 붐펫 제품보다 저렴하길래 구매했습니다. 







우선 집에와서 입구와 반대쪽 부분을 막지 않은 상태에서

일단 공간과 익숙하게 만들어주는 훈련을 합니다

바닥에는 견주 옷을 깔아두고

그안에 들어가면 간식을 주는 식으로 계속 훈련을 했어요 







나중엔 간식이 있는지 찾으러 알아서 들어가더라고요

그때 이제 본체를 완전히 연결하고

훈련모드로 작동시켜 적응시켜줍니다 





쿠쿠는 이렇게 훈련모드가 따로있어서

강아지가 드라이룸을 무서워하지 않도록 해주는게 신기했어요 





소음 크지 않은 편이고, 필터교체도 쉽게 되어있어요

처음엔 적응하느라 간식을 안에서 줘도 안먹더니

다 끝나고 나와서는 먹네요 ㅋㅋㅋ







요새는 익숙해져서 이렇게 철푸덕 자세로

바람을 즐기고 있습니다 ㅋㅋ

산책끝나면 에어샤워모드(5분)로 털안에 있는 먼지나 흙을 털어내고

뽀송해져서 나와요~~ 


댕댕이는 4.6kg정도 나가는데 공간이 그렇게 여유있는 편은 아닌것같고

크기가 딱 맞는것 같아요. 

아마 6~7kg되는 아이들은 조금 좁다고 느낄수도 있을 것 같네요..


이제 사용한지 2주정도 되었는데 사용하면서 너무 편리해서 만족스러워요!

목욕하고 털말릴때도 도망가는애 잡아가면서 간식 먹여가면서

정말 힘들게 드라이하면 진이다빠졌는데

여기서 드라이모드로 30분정도 하고 좀 덜마른 부분은 드라이로

5분정도 따로 말려주면 완벽하게 말라서 몸도 편합니다...



디자인도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예쁜편이에요

오프라인에서 구매하실거면 전자랜드에서만 구매가능하고요 (하이마트x)

오프라인용은 그레이칼라만 나온다고 하는데

핑크,민트도 있는것 같으니 색상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