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댕구일기

인천논현 포레스트 애견미용 - 1년만에 미용받은 댕구

by 이댕구 2019. 5. 7.
반응형



인천논현 포레스트 애견미용 - 1년만에 미용받은 댕구





우리집 댕댕이는(진짜이름도 댕댕이) 두차례 애견미용에서 더이상 미용을 못하겠다며 거절당했던 아픈 과거가 있는 강아지입니다 

천성으로 타고난 예민함에 1살즈음에 애를 때리고 미용하는걸 본 이후 그 곳은 다시 안가면서 제가 미용을 시켜줘야겠다고 다짐했었죠!

그래서 그 이후 바리깡도 사고 가위도 사고 집에서 미용을 시켜주다가 집근처 괜찮은 곳이 있어서 몇번 미용을 맡겼었는데

그곳에서 애가 가위를 자꾸 물려고 한다면서 위험해서 못하겠다고 하셨답니다 ㅠ

그이후 또 1년간 제가 미용을 시켜줬었습니다 ㅠㅠ 집에서 하니까 스트레스는 확실히 덜받고... 

오래도 안걸리는대신 애가 거지꼴이 된다는 단점이 ㅠㅠ 

아무래도 한번정도는 맡겨서 다듬어야겠더라고요. 


댕댕이가 2개월 아주 귀염뽀짝 아가일때부터 다니던 소래동물병원 위에 포레스트라는 애견미용/호텔집이 생겨서

상담이나 한번 받아볼까 하고 댕댕이와 함께 다녀왔는데 미용이 가능한지 보겠다고 잠깐 테스트한 후 가능하겠다며 예약을 했습니다 ㅎㅎ

드뎌... 댕구를 케어할 수 있는 곳이 있구나 기뻤네요 ㅠ

행동교정보시는 분도 계시다고 하고... 산책하다가 스트레스받아하면 산책도 잠시 시켜주신다고 하고

무엇보다좋은것은 유리밖에서 미용과정을 볼 수 있다는 점이었어요.

다른 일정이 있어서 계속 지켜보지는 못했지만요, 다음에 시간이 되면 조금 보는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6mm로 몸털을 자르고 얼굴도 최대한 작고 깔끔하게 잘라달라고 말씀드렸는데 너무 깨끗하게 상처없이 잘되서 만족합니다





다리가 확 길어진 모습 ㅋㅋㅋㅋ

털에 가려졌던 긴 다리가 드러나니 산책다니면서 많이 들었네요

다리가 왜케 기냐며 ㅋㅋㅋㅋ

최대한 잘 해주셨겠지만 워낙 예민한 애라 스트레스 받은 티가 나긴 나더라고요..

댕구를 위해서 자주는 가지 않고 왠만하면 1년에 2번~3번 이내만 가는걸로...^^


호텔도 하고 있고, 간식부터 용품도 다양한게 많아서..다음에 한번 더 가보려고요~~

간식사러 시흥 사이먼아울렛까지 갔었는데 여기서 해결해도될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