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뜻한 일상

다이소 네임스티커 (feat.어린이집 필수템)

by 이댕구 2021. 11. 3.
반응형

17개월부터 어린이집을 다니기 시작했으니

언 한달이 되었습니다. 

한 번 도윤이의 식판이 다른친구와 바뀌는 일이 있었는데

식판에 이름이 너무나 예쁘게 붙어있었어요..식판커버에도 아기이름으로 만들어진 키링이 달려있더라고요'아, 이렇게 이름을 붙여야되는구나'그때 알았습니다 ㅋㅋ ㅠㅠ급한대로 동네 다이소에 들러 네임스티커기계를 사용하여 이름스티커를 만들어보았어요

 

 

다이소를 그렇게 들락날락했는데

이런기계가 있을줄이야;;

그동안 엄마가 참 무지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ㅠㅠ

 

 

이름을 입력하고 결제하면 1분내에 이렇게 예쁜 스티커가 나오네요!

방수기능이 되어있으니 식판이고 물컵이고 부담없이 붙일수 있어요

스티커를 다 쓰면 또 뽑으러 가야겠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