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리뷰

신혼집 집들이 친구선물 스타벅스 머그컵 따단~

by 이댕구 2018. 12. 21.
반응형


신혼집 집들이 친구선물 스타벅스 머그컵 따단~


내 다음타자로 결혼한 울 응덩이

집들이 초대를 해줘서 뭘 살까 1주일을 고민...

임신한 친구라 애기용품을 사줘야하나, 아니면 애기용품은 많이 받을거니까

친구가 쓸 선물을 사줘야하나 많이 고민이 됬습니다.

세상 집들이선물고르긴 넘어려워...


그래서 무난하게!

스타벅스 머그컵 세트 샀네요 ㅋ.ㅋ...

안에 교환권도 있으니 컵이 혹시라도 마음에 안들면 바꿀수도있고 ㅎㅎ

그럴일은 없을것입니다

컵이 크리스마스분위기로 넘 예쁘게 나온거라 ㅋ.ㅋ...





스타벅스 쇼핑백이네유

첨봅니다...

커피만 사봤지 뭐 ㅋㅋㅋ





박스에 고이고이 

잘 포장해주셨네요








짜잔

크리스마스 연말분위기 팍팍나는 예쁜 머그컵세트

신랑이랑 둘이 차마실때 쓰면 좋겠네요

이 머그컵은 사실 남편이 골라왔습니다

아주 예쁜거 잘골랐네요~ㅎ.ㅎ


가격은 하나당 17,000원입니다.

역시 사악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뚜껑도 있고 스푼도있어요

비싼건 다이유가 ㅋㅋㅋㅋㅋ








스푼 넘 귀요미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

애기가 써도 될거같이 조그만 디자인


이거 내일 배달하러 갑니당

요즘 스타벅스 컵 넘 이쁘게나오네요

남편이 출장가서 그나라디자인으로 사온다는데 왕창기대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