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리뷰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패딩신발 뮬슬립온 구입후기

by 이댕구 2018. 12. 18.
반응형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패딩신발 뮬슬립온 구입후기




매년 크리스마스면 양가 부모님들에게 작은 선물을 드리곤 했습니다.

올해는 지나칠까 하다가 올해까지가 마지막이다라고 생각하고 좋은선물 골라서

드렸더니 좋아하시네용 ㅎ.ㅎ... 

내년엔 아기를 가질거라 이제 절약을 해야하겠쥬



저희 친정부모님 선물로 드린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뮬슬립온

사이즈는 10단위로 나오는데 만약 245신는 분이라면 240을 신으시면 될것같네요

265신는 저의 아부지 260 드렸더니 딱 맞다고 하셨습니다

제가 구매할때는 노스페이스 정식온라인매장에서 10% 할인해주던데요

요즘도 하는걸로 알고있씁니당 :)


이번에 시어머니와 시아버지는 잠바사드렸는데 

저희도 선물사주신다길래 이 신발로 선물받았씁니다 ㅋㅋㅋㅋ 따숩고 좋아요.






블랙은 아빠꺼, 약간 그레이는 엄마꺼

저희부부는 올 그레이로...

요즘 인기가 많은지 사이즈가 없어요 ㅠㅠ 








무겁지않고 가벼워요

슬립온 디자인이라 신기가 조금 불편할수도 있지만

일단 신고나면 굉장히 편안합니다.


그리고 사이즈선택이 고민이실텐데 저는 245로 발볼이 넓은편인데

240은 불편하지않게 잘 맞았습니다.

발볼이 좁게나온 스타일이 아니라 여유가 있었어요. 

너무 두꺼운 니트양말같은것만 신지않으면 편안합니다.






눈길에도 미끄러지지않게 생긴 밑창!

튼튼하게 생겼쥬


저희엄마는 약간 고급진 색깔을 좋아하셔서

블랙보다는 그레이로 드렸습니다.

그레이도 좋아요 은은하고ㅎㅎ





안에도 기모안감이라 따듯합니당

원래 스타킹신고 운동화신으면 발이 시려웠는데

요즘은 이거신고다녀서 그런가 발이 시렵지않고

걷기가 너무 편하고 좋아요





굽도 좀 높아서 발바닥 아프지도 않고요~ 

부모님 선물로 아주 좋은것같습니당

엄마, 아빠 자주 걸어다니시는데 이거신고 여기저기 놀러다니신다고 ㅋㅋㅋ


올해도 산타노릇 무사히 성공하여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