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리뷰

용산역 신한은행 동전교환기지점, 동전교환후기

by 이댕구 2019. 1. 24.
반응형



용산역 신한은행 동전교환기지점, 동전교환후기



지난 1년간 모은 동전을 지폐로 교환하기 위해 은행을 찾았습니다.

인터넷에서는 어느지점에 동전교환기가 있는지 잘 알수가 없었고

근처 신한은행이 있어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보니 신한은행 신용산지점에

동전교환기가 있으며 시간은 오전 9~11시에 방문하여 교환할 수있다고 합니다. 



듣기로는 신한은행은 전 지점에 동전교환기가 있는데

시간제한이 있다고 하니 동전교환하실 분들은 9~11시 사이에 가시면 좋겠네요!





별로 안무거워보이는데 생각보다 무겁네요..

가방에 넣고 오자니 어깨빠질거같아서 쇼핑백에 담아서 들고왔습니다.



저는 직장 근처인 신용산점 신한은행에 방문하였습니다.






가면 청원경찰 직원분이 직접 동전을 구별해주십니다.

예전에는 신한은행은 아니고 국민은행이었는데 동전교환기를 고객들이 직접 이용할 수 있게

되어있었는데 요즘엔 기계도 바뀌었네요. 


예전기계가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번호표뽑고 창구에 가지 않아도 바로 이체도 되고.. 현금으로 직접뽑을수도있고요.




이렇게 동전을 정리해서 주십니다.

센스있게 번호표까지 뽑아서 주시네요...^^

그럼 창구에 가서 현금으로 받을지, 송금할지 말씀하시면 됩니다.

전 현금으로 받아왔습니다! 


얼마안되는 금액이긴 하지만... 결혼 후 매년 연례행사처럼 동전을 교환하는데

그래도 기분은 좋습니다 ^^

동전교환기 지점문의는 은행 고객센터로 전화하시는것이 가장 빠를듯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