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리뷰

갤럭시s10+ 프리즘화이트 128GB 사전예약완료

by 이댕구 2019. 2. 28.
반응형



지금 핸드폰은 갤럭시S8입니다.

4월이 되면 사용한지 2년, 약정의 노예에서 벗어날 수 있는데

그전에 이렇게 S10+가 나와주시니... 사전예약을 질렀습니다.

S8도 사전예약으로 구매했었는데 그때는 자급제가 없었던것같은데... 사용하고 있던 SKT로 2년약정 구매했더랬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S10+는 자급제로 구매하여 2년약정의 노예에서 드디어 벗어났고요!

마음에 드는 프리즘화이트에 부담스럽지않은 128GB로 구매하여 만족하는 중입니다..





11번가, 옥션, 삼성닷컴 세개의 사이트를 비교했는데

그럭저럭 괜찮은 혜택이 있어서 삼성닷컴에서 주문했습니다. 






.삼성카드로 결제할시 5개월까지 무이자할부 가능!

국민카드도 마찬가지네요

이밖에  다른카드도 있습니다







현재 제가 주문한 모델은 주문폭주로 배송지연입니다...

언제오려나 ㅠㅠ


실물로 보았는데 프리즘화이트가 이상하게 묘하게 끌리네요

개인적으로 S10E에만 있는 노란색이 S10+에도 있었으면 어땠을까하는...

노란색 실제로 보니까 넘 상큼하고 예뻤어요.











백핵과 파우치를 선택할 수 있었는데

파우치를 선택했습니다~~

파우치가... 아무래도 저에게 실용적... (남편은 백팩을 원했으나..ㅋㅋㅋ)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혜택이 많네요~

저는 신용카드가 딱 하나 삼성카드뿐인데

10% 할인, GS25 기프티콘 2만원, 삼성전자 4만포인트적립까지 됩니다!

삼성전자 포인트 적립된것으로 필요한 기타 액세서리를 사도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