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리뷰

스타벅스 유아히어 you are here collection - 프라하,폴란드,독일

by 이댕구 2019. 2. 13.
반응형



스타벅스 유아히어 you are here collection

 - 프라하,폴란드,독일 -  



이렇게 스타벅스 머그컵을 모을 줄 알았더라면

신혼여행 다녀왔던 푸켓, 홍콩, 몇달전 다녀온 일본에서도 사올걸 그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당...

제가 직접 가본 곳은 프라하, 독일 뿐이고

나머지는 다 남편이 출장중 사온 컵들이네요 ㅎㅎ


양주도 쌓여가고.. 컵도 쌓여가고..

조만간 진짜 양주장을 마련해야될지도 모르겠습니다..

사실 점점 이상한 의무감(?)에 스타벅스를 들려 사오는 저희를 발견하곤 합니다.

이상하게 안사오면 찝찝한 그런 느낌....

뭐 아무튼 스타벅스 유아히어 컬렉션은 계~~~속~~~~~~





스타벅스는 정말 해외어느나라를 가도 볼 수 있어요 대단대단..

이런 컵은 나중에 선물로 줘도 좋을것 같네요

실용적이고, 기념도 되고^^ 



(왼쪽부터) 체코, 프라하, 브로츠와프

폴란드, 바르샤바, 드레스덴, 독일






아직 브로츠와프 컵밖에 써보지않아서..

머그컵이 튼튼하고 따뜻한 커피 담아마시기 좋은것 같네요!


각 나라별로 특징을 잘 살려 디자인한 것 같은데 그 중 바르샤바랑 브로츠와프가 제일 마음에 드네요~

400ml 용량으로 꽤 큰 느낌입니다.

머그는 아이스음료를 마시는 여름이 되기 시작하면 잘 안쓰게되는데..

나머지컵은 잘 보관하고 있다가 올해 겨울에나 쓸수있을까..모르겠습니다 ㅎㅎ


그런데 한국버전은 없다고 하네요

왤까요? 일본도 있고, 중국도있는데??????????

한국은 없지만 서울,경주,부산 등 시티머그는 있다는 점........ 노이해.........

한쿡 버전도 만들어달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