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일상/맛난거먹기

구월동 선수촌 맛집 스시민 N번째 방문

이댕구 2024. 8. 16. 15:23
728x90
반응형

 

구월동 선수촌 맛집 스시민

 

 

 

 

평소 초밥이 먹고싶다하면 꼭 가는 곳이 바로 '스시민'입니다.

차를 타고 나가야하지만 이만한 곳이 또 없는 것 같아요.

원래 영업하던 곳에서 이전하셨는데 매장도 훨씬 커지고 깔끔해요! 

 

 

 


 

스시민 인천구월점

인천 남동구 선수촌공원로23번길 10-16

104-105호(구월동, 금산빌딩)

매일 오전11:30~21:00


 

주차장은 따로 없고 매장 근처 길에 주차했습니다.

 

 

 

 

네이버에서'스시민' 검색하시면

다운받을 수 있는 쿠폰이 있어요!

파랑접시 하나 무료증정 쿠폰이 있어서

냉큼 다운 받아 사용했습니다:)

24.08.29 까지 사용할 수 있으니까

기간 내 방문하실 분은 꼭 사용해보세요! 

 

 

 

 

오래간만에 테이블이 아니라 주방장님 앞에 착석하였네요...

12시에 들어갔는데 이미 테이블은 만석!!!!

겨우 2자리 남았길래 남편이랑 나란히 앉았습니다.

 조금 늦었으면 대기할 뻔 했어요 ㅠ.ㅠ

 

테이블 앞에 바로 주문할 수 있는 화면이 있어서

먹고싶은건 여기서 바로바로 주문하면 편해요. 

 

 

 

 

 

 

장국을 먼저 세팅해주시는데요

아주 작은 바지락도 들어 있어서 시원해요~

 

 

 

 

고로케랑 타코야끼, 새우튀김 등 튀김 메뉴도

따로 판매하고 있어요!

회전판에는 없으니 화면을 통해 주문해야 합니다.

그런데 일단 저희는 초밥에 집중...

튀김은 잘 안시켜먹는 편이에요 ㅎㅎㅎ

 

 

 

 

연어랑 참치 등 회전판에 잘 안다니는 메뉴는 주문하면

오래걸리지 않아서 바로 만들어주셔요. 

저는 연어, 참치 다 맛있었어요.

 

어떤 곳은 회가 엄청 길고 얇아서먹기가 좀 불편하기도 했는데

여기는 도톰하고 길이도 적당해서한입에 쏙 넣기 좋아요. 

 

회도 엄청 싱싱하고..그래서 벌써 N번째 방문입니다.

한 6번 온것 같아요 ㅋ.ㅋ...

 

 

 

 

 

 

 

 

쌓여가는 접시 ㅎㅎㅎㅎ

둘이 요렇게 먹고 4만3천원 정도 나왔어요.

아 입가심으로 모밀국수까지 클리어했어요

 

 

 

 

근데 이건 좀 아쉬웠어요.

면이 너무 익어서 퍼지는 느낌이 든다고 해야되나..

모밀 주문이 몰려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탱글탱글한 느낌이 살짝 부족했어요 ㅠㅠ

 

우동은 맛있어서 많이 먹어봤는데

날이 너무 더워서 냉모밀 주문했더니

살짝.. 아쉬웠네요.

 

 

내돈내산입니다!

여름에 회 잘 안먹는데

간만에 회먹었더니 

너무 맛있었네요...

 

앞으로 장사 오래오래

번창하세요 사장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