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숭의 인천축구전용경기장 카야FC직관, 김도혁 선수싸인 자수 박음!

by 이댕구 2023. 10. 6.
반응형

10월3일 카야FC전

시즌권이 S석이라 항상 S석에 앉아 보는데

아챔은 특별히 W석에 앉아보고 싶었다

몸푸는 선수들을 가까이서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지만

너무나 고요하고 응원하는데 눈치가보여 W석경험은 이거면 충분할듯 ^^

 

 

항상 데리고 다니는 아들내미

벌써 인천응원가 몇개 외워서 따라부른다 

 

 

무고사 PK..

뭐 당연히 들어가겠지

무고사니까!!!!!!!!!!

옆에서 도윤이가 아야아야 하는데 왜그랬는지 기억이 ㅏ가물가물..

 

 

최근 너무나 꿀잼이었던 수원전

수!원!강!등!을 속시원하게 외쳤던 날

제르소 한골만 더 넣었으면 3:0인데 아쉽..ㅎㅎ

 

 

 

간만에 브런치 먹으러 다녀왔다

인천유나이티드 김도혁선수 누나가 하시는

브런치카페 '카페바이어스'

만날수 있을까 조마조마했는데 야외테이블에 있다!!!

근데 주변에 주차할자리가 없어 ㅠㅠㅠ (진짜 심각하게 자리가 없었음)

결국 예술회관 주차장에 세우고 무릎아픈데 경보수준으로 걸어감 ㅋㅋㅋㅋ

만나자마자 사인받고 기분이 너무 좋았다 

 

 

로제파스타랑 에그베네딕트

둘다 싹싹 긁어먹음

 

 

케이스 기스가 많이 나서 바꿔야되나 했는데

아냐 이거 빵꾸날때까지 써야할거같다...ㅎㅎㅎ

 

 

혹시 도혁선수 있으면 유니폼에도 받아야지 하고 챙겨갔는데ㅋㅋㅋ

보자마자 바로 유니폼 꺼내서 사인받았다.

작년엔 무고사 마킹했는데 아무래도 바로 김도혁선수 마킹 들어가야할듯

 

 

싸인받은것 자수는 여기서..

인천네이션에서 알았는데 여기 많이들 오시는듯

내 앞에 고딩여자애 3명이 유니폼에 선수들 싸인 10개는 받아와서 기다리고 있었음ㅋㅋ

사장님 손이 정말 빠르시고 보통 실력자가 아니심..

도윤이 유니폼은 마킹이 안되서 (사이즈가 너무 작은 유니폼) 여기서 도윤이 이름 새겼는데 만원!!

사인자수는 2만원이었던거같은데.. 아무튼 친절하셨다

애기 뽀로로빵도 주셨음 ㅎㅎ

아무튼 인천 상스가쟝 고고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