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뜻한 일상

스타벅스 신용산점 홀리데이돌체라떼

by 이댕구 2018. 12. 6.
반응형


스타벅스 신용산점 홀리데이돌체라떼


친구에게 생일때 받은 (무려 6개월전...ㅠㅠ) 스타벅스쿠폰이 하나 남아있어서

오늘 점심도 혼자먹겠다 밥 후딱먹고 스타벅스에 오랜만에 가보았다.

신용산점은 생각보다 작아서 앉아있을곳이없다 ㅠㅠㅠ

혼자 햇빛쫌 쬐보려했더니...실패 ㅠㅠㅠㅠ

결국 음료만 사들고 나왔지만 홀리데이돌체라떼는 달달하니 굿!




2천원+쿠폰으로 홀리데이돌체라떼 도전

맛있을까? 반신반의...




사람이너무많아서 일단 빨대도 안꽂은채로 나옴..

저게 그 눈사람이구나 싶음

먹는거같은데 먹기는 넘 아까운 귀여미... ㅋㅋㅋㅋ



눈사람은 초코렛!

위에는 녹차색깔 휘핑크림이 올라가져있는데

원래 원하던 그 돌체라떼맛보다는 뭐랄까

바닐라라떼맛에 가까운 느낌이다




뭐 시즌메뉴니까 한번씩 먹어보는것도 나쁘지않다는~~





눈사람의최훜ㅋㅋㅋㅋㅋㅋㅋ

머리부분이 무거운가 자꾸 머리부분이 빠진다..ㅠㅠ




용산근처에는 스타벅스매장이 세개나 있는데

그중 제일 작은매장이 아닐까 싶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