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뜻한 일상

구글애드센스 애드고시 신청후기 (1차신청후합격)

by 이댕구 2018. 12. 7.
반응형


구글애드센스 애드고시 신청후기 (1차신청후합격)


어제 구글애드센스에 신청을 했는데 (오후1시쯤)

어제 오후9시에 메일이 왔다.

설마 이렇게 빨리올거라 생각을 못하고

오늘 낮에 한번 메일을 봤는데 어제와있어서 깜놀!!!!


그것도 축하합니다?

애드고시라면서? 어렵다면서??




회사면접본거 합격한것마냥 기뻤던 ㅋㅋㅋ

그리고 바로 내블로그 들어가보니 옴뫄 벌써 광고가 게재되어있네 신기하다.... 

애드고시라는 이름이 붙을 정도로 한번에 통과되기 어렵다는데

나는 왜 한번에 통과된 것인지 한번 블로그를 둘러보았다. 




우선 총 글은 29개

40개가 채 되지 못하는 상태다. 

블로그는 2014년에 개설하였고 7개의 글을 작성해두었는데

현재는 비공개글로 전환해둔 상태다. 


그 이후 2018년 8월부터 글을 쓰기 시작했는데

꽤 알차게 글을 작성했던 것 같다.

아마 난 이때부터 구글애드센스가 목표였을수도....ㅋㅋ




카테고리를 세분화하여두었고 

구글애드센스 신청하기 전날 막판에 벼락치기식으로

글을 세개 몰아서 올려버렸다. 


구글애드센스에 대한 정확한 지식은 아직은 없으나

이제부터 점차 알아가야할듯하다! 

월 100만원으로 수익을 얻는 그날까지

꾸준히 노력하도록 해야겠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