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숨쉬는, 여행

아기랑 다낭여행 2일차 한시장, 메리어트 리조트 조식&수영

by 이댕구 2023. 5. 7.
반응형

 

아침일찍부터 눈이번쩍 떠져서 일찍 조식을 먹으러 갔다

조식이 맛있다는 후기가 많았는데 생각보다 정말 종류가 많았다

쌀국수는 기본이고 밥,김치에 어느날은 미역국까지 나와서 어르신들이랑 함께 여행오신 분들이라면 걱정없을 듯 하다.

각종 베이커리,요거트,샌드위치에 토스트,딤섬, 닭고기요리까지... 이정도면 충분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드링크 종류도 많고 아기들 먹을 음식도 많았다

여러종류가 많아도 도윤이는 거의 우유,수박,씨리얼,빵만.....

 

 

커피는 따로 주문을 해야 한다

첫날엔 커피를 뭐 마실거냐고 물어보지 않고 코코넛커피를 바로 가져다 주었는데

콩카페에서 먹어본 것보다 훨씬 진하고 맛있다

대체 어떻게 만드는건지 ㅠㅠㅠㅠㅠ

이거 먹고 싶어서 다낭 다시 가야할판..

 

 

소고기쌀국수 완전 현지맛 대박

소고기는 생각했던 것보다 질기고 두꺼웠지만

국물맛이나 면 자체가 한국프렌차이즈에서 파는 쌀국수랑은 차원이 다르다

아침에 이거 한그릇 먹으면 거의 해장되면서 배부르다

 

 

조식먹고 나와서 한컷!

아침부터 햇살이 뜨겁다..

 

 

밥먹고 기분좋은 ㅋㅋㅋㅋ

밥도 먹었으니 테니스를 한판 치러 가본다

테니스라켓은 백팩에 넣어서 들고왔는데 대한항공은 기내반입이 가능했다

하지만 진에어나 비엣젯, 티웨이는 기내반입이 어려운것 같았다

이 부분은 항공사에 다시 체크해보는 것이 좋다

 

남펴니가 가장 기대했던 리조트 내 테니스장!!

24시간 언제나 문이 열려있지만 아무도 들어오지 않는 이곳 ㅋㅋㅋㅋㅋ

7시반만 되면 그늘 없이 뜨거워서 정말 헬...

야간에 사용하려면 프론트에 요금을 지불해야 한다(조명값)

라켓을 빌리고 싶어도 프론트에 얘기하고 요금 지불후 사용해야 한다

우리는 라켓,공,테니스화까지 모두 챙겨옴!

 

 

열테...

한게임 했는데 느무 더워 쓰러질듯

이제 땀도 뺐으니 수영장을 가본다

우리 가족은 참고로 스케줄이 없이 그냥 다낭으로 왔다

애기도 있고 날도 덥고 여러모로 계획대로 움직이기가 어려울것 같아서 무계획으로 왔는데

마음도 편하고 그때그때 하고싶은것, 가고싶은곳을 가면 되니까 더 좋았던 여행

 

 

메인풀은 1.4m풀과 1.5m풀이 있었다

그 옆에는 80cm풀도 있어서 아기들 놀기에 좋다

구명조기는 풀 옆에서 무료로 대여가 가능하다

첫날은 보행기튜브도 있어서 도윤이가 열심히 타고 놀았다

 

 

갑자기 직원들이 오더니 야자수를 막 타고 올라가셔서 야자수를 즉석에서 깎아줌ㅋㅋㅋㅋ

너무 신기해서 야자수를 덥석 하나 가지고 왔는데 생각보다 맛이^^;;

열심히 마시긴 했지만 워낙 크다보니 결국 다 못마심...

 

 

베트남은 거의 종이빨대를 생활화하는듯하다

조식 테이블 내에 티슈도 없고... 은근 환경친화적인 곳이라는 느낌..

티슈가 없으니 쓰레기가 많이 나올 일도 없고.. 그런 점은 좋은 것 같다^^

수영 열심히 즐기고 점심은 티엔킴에서 먹고 한시장을 가보기로!

 

 

한국인들이 많이 가는 식당이라던데 정말 한국인뿐..

그리고 웨이팅 20분 있었다

따로 예약은 안했음, 여기 사람 많으면 다른데 가려고 했는데 20분정도라 그냥 기다림..

 

 

수박주스랑 파인애플 볶음밥, 월남쌈, 반쎄오 주문

전반적으로 향신료 강하지않고 맛있었다

4박있는동안 여기저기서 반쎄오, 파인애플볶음밥 시켜봤는데 음식점마다 개성이 다르다

같은 메뉴라도 식당마다 느낌이 다르니 꼭 시켜서 드셔보시기를..

 

 

대망의 한시장

뭘 그렇게 많이 사야하나 고민하며 들어갔는데

아우 어우 이거 뭔 냄시....하........

사람 너무많고........

여기를 세네번씩 오는 분들도 있던데 우리는 이날 한번가고 다신 가지 않았다 ㅋ

 

 

라탄가방 어머님꺼,엄마꺼,내꺼

회사에 돌릴 망고젤리

원피스2개

아빠랑 도윤이 커플룩 

이렇게 구매하고 기빨려 다시 리조트 복귀...

 

 

흥정하며 구매한 보람이 있네

커플로 입혀놓으니 또 이쁨 ㅋ

 

 

리조트 내 비치에서 사진도 찍어보고

저녁은 또 리조트 안에 있는 마담손 레스토랑에서 해결!

 

 

알새우칩?????

도윤이가 엄청 잘먹었음

가격은 눈누옥바보다는 저렴하지만 시내 음식점보다는 비싼편

그래도 시원하고 쾌적하게 저녁한끼 또 해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