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숨쉬는, 여행

아기랑 다낭여행 4일차 메리어트 샤워기필터 영흥사 원숭이

by 이댕구 2023. 5. 8.
반응형

다낭 4일차..

샤워기필터 상태는 심각하지 않고 양호한 편이지만

그래도 점차 누래지는편.. 하루 2번씩 샤워했는데 이정도면 양호한건가?

 

 

 

아침조식 후 수영타임

이날은 특히 느긋하게 수영..

 

 

점심은 간단하게 그랩으로 KFC배달을 시켜보았다

호텔로비 정문에서 음식을 받았고 생각보다 배달도 빨리 도착했다

그러나 맛이 진짜 웩이당..

닭고기 누린내 너무나고 햄버거도 부실해서... 

그냥 간단하게 한끼 때웠다고 생각..

 

 

도윤 낮잠자고 오후3시반쯤 그랩불러 영흥사로!

해수관음상이 정말 크고 멋있었다

도윤이는 원숭이어딨냐고.. 제발 한마리만 나와라 했는데

돌아갈때 되니까 거의 10마리 봄 ㅋㅋㅋㅋ

 

 

원숭이 무서워..멀찍이서 줌을 땡겨 찍어봄..

역시나 오후 4시넘어 5시가 가까이 되었는데도 너무덥다

영흥사 데려다준 그랩기사님이 다시 돌아갈때도 자기차 타라고 기다리겠다고 해서

알겠다고 했다. 다시 그 차타고 한시장으로 출발

영흥사 앞에 대기중인 그랩 엄청 많아서 다시 돌아갈 걱정은 안하셔도 될듯!! 

 

 

여기는 한시장 근처 테니스매장

남편이 꼭 가보고싶다해서 갔던 곳인데 매장이 생각보다 작고 옷도 예전느낌이 많이난다

 

사장님이 스트링을 매고 계심

 

확실히 윌슨 블레이드 라켓은 한국보다 약 9~10만원 저렴한데 사오지는 못함 ㅎㅎ

그냥 열심히 구경하고 땡큐 하고 나왔다

 

저녁식사는 안토이에서 해결

근처 삼덕면옥 가려다가 사람이 너무많아서 그냥 또 베트남음식점으로 ㅠㅠㅠㅠ

안토이에서 찍은 사진은 하나도 없다..

그래도 맛있는 집이었다

마지막날이라 한시장 한번 더가려고 했는데 앞을 지나가며 나는 냄새가 너무 역해서 

결국 패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