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쉬는, 여행/캠핑다니기

하웃 강아지 펜스 실사용 후기 (feat. 고무망치의 필요성)

이댕구 2024. 9. 12. 15:27
728x90
반응형

 

 

728x90

 

 

 

 

 

캠핑가기 이틀 전에 하웃 펜스 급하게 주문하고 캠핑장에서 사용해봤습니다.

홍천 개암벌 캠핑장 후기는 블로그로 남겨두었는데 정말 공기좋고 깨끗하고 조용한 곳이었어요. 

사이트마다 간격도 넓고 24시간 흐르는 계곡소리 bgm까지 인정...

 

 

2024.09.05 - [숨쉬는, 여행/캠핑다니기] - 강원도 홍천 개암벌용소관광농원 캠핑장 (애견동반가능)

 

강원도 홍천 개암벌용소관광농원 캠핑장 (애견동반가능)

여름에 제대로 휴가를 다녀오지 못해서 좀 늦은감이 있지만 강원도 홍천으로 2박3일 캠핑을 왔습니다. 이 곳은 애견동반이 가능하고 앞에 시원한 계곡물이 내내 흘러서 물소리 듣기도 너무 좋아

writerhk.tistory.com

 

 

아무튼 강아지와 함께 캠핑을 다니는 애견캠퍼라면

다들 이런 고민 한번쯤 해보셨을 거에요... 

 

"살까? 말까? 아 다이소로 저렴하게 해결해? 아 근데 철망 너무 무거워...

아 살까? 사면 오래 쓰겠지? 아 근데 너무 비싸!!!"

 

이 굴레를 무한 반복하게 되는 캠핑 제품이 바로 애견 펜스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

 

 

저도 4개월 고민하고 결국 구매했는데 결론은 '돈 값한다' 입니다.

무거운 철망 진짜 부피도 크고 가서 하나하나 끼우고 있기도 귀찮아요.

 

"철망 넘어지지 않을까, 넘어져서 옆 사이트 넘어가면 어떡하지?"

이 고민을 안해도 되니까 너무 좋습니다. 

물론 설치를 짱짱하게 한다는 전제 하에 걱정 없이 지낼 수 있어요 ㅎㅎㅎㅎ 

 

 

 

 

아무튼 월요일 오전 주문 -> 월요일 오후 2시쯤 발송 -> 다음날 오후 집에 도착했습니다.

요즘은 쿠팡 만큼이나 네이버도 당일배송시스템이 잘 되어 있어서 넘나리 만족!!!

캠핑가야되는데 도착안하면 어떡하나 걱정되서 문의글도 남겼는데 하웃에서 친절하게 전화해주셔서

저의 걱정도 한시름 덜었답니다... 

 

 

https://brand.naver.com/hout

 

hout : 브랜드스토어

With my Companion, no matter where

brand.naver.com

 

근데 여러분 지금 하웃에서 15% 전품목 세일하고 있네요.

마침 9월 20일까지입니다. (저는 하웃과 아무 관련이 없는 일반인입니다)

저희 개님은 옷입기를 극도로 싫어하셔서 옷은 못사지만.... 다른 좋은거 있나 기웃기웃 해봐야겠네요 ㅎㅎㅎ 

 

 

실구매 인증입니다

 

 

 

 

현재 네이버에서 179,000원에 판매하고 있네요.

쿠폰받기 하면 159,000원(기본형)에 구입가능합니다. 

 

 

 

 

박스를 열면 가방, 상품, 설명서가 동봉되어있습니다. 

 

 

 

 

직접 설치해보니 가장 중요한게 바로 5번 과정입니다. 

단조팩으로 단단하게 고정해주어야 아래 천까지 짱짱해져서 아이가 나갈 생각을(?) 못하게 됩니다 ㅋㅋ

 

 

 

 

 

 

긴 폴대 연결과 함께 바닥에 단조팩 같이 박아서 연결해주시면 완성입니다.

전체 설치시간 15분 내외 소요됩니다. (하.. 철망은 기본 30분 넘었습니다..무겁기도 드럽게 무겁고...)

 

 

 

 

야간에도 빛날 수 있도록 야간용 반사 원단 리플렉터가 들어가있어요.

그리고 단조팩이나 스트링 파우치도 포함되어 있어서 깔끔보관 가능쓰!!!

 

그런데 제목에 '고무망치'의 필요성을 넣은 이유는 바로 긴 폴대때문입니다.

폴대에 망치질을 해서 바닥에 박는 방식인데 일반 쇠망치로 했더니 폴대가 뭉개지기 시작합니다.

 

미처 알지 못했죠....다음엔 고무망치를 준비해서 소중한 폴대가 상하지 않게 망치질을 하려구요!!

 

 

 

 

 

그런데 저희가 생각지 못했던 하나의 단점이 있었으니 바로...

아이가 왔다갔다 하지 못한다는 점이었습니다

크흑...

 

어른이야 가볍게 다리를 들어 펜스를 넘어다닐 수 있는데요.

우리집 5살 아들내미는 그게 불가능하다는거죠 ㅠㅠㅠ

그래서 나간다고 할 때마다 들어서 올려주었더니 제 허리가... 

 

뭔가 사람이 드나들 수 있는 문같은게 있으면 참 좋을 것 같은데..

이렇게 자꾸 바라는게 많아집니다.ㅋㅋ

혹시 아이들 드나들 수 있게 펜스 치는 방법이나 노하우 있으신 분 계시면

댓글로 살짝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우리집 개님이 울타리를 한참 보더니..

이내 포기하고 앉아버립니다 ㅎㅎㅎㅎㅎㅎ

조아쓰!!!

 

워낙 다른 강아지만 보면 짖고 덤벼드는 성격이라 항상 캠핑갈때마다 걱정인데

펜스가 있으니 시야도 가려지고 아이도 안정감을 느끼는 느낌이 들어 좋네요!!

 

이제 캠핑도 10월, 길면 11월까지 가고 끝날 것 같습니다.

길고 추운 겨울을 지나 빠르면 4월에나 시작하겠네요.남은 캠핑도 즐겁게 보내고 또 후기 들고 오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