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니스와 수영

남성 나이키 테니스화 에어줌베이퍼X HC AA8030-401

by 이댕구 2019. 3. 6.
반응형



나이키 테니스화 구매후기

모델명 : 에어줌베이퍼 X-HC AA8030-401

사이즈 : 250~285mm

색상 : 화이트핑크



니시코리 나이키테니스화와 고민고민하다 결국 a/s 등의 문제해결이 원활하지 못할 것 같아

국내에서 나이키테니스화를 구매했습니다.

남성용 제품으로 사이즈는 285mm까지 생산되는데 정사이즈 주문하시면 딱 맞습니다

색상은 '화이트'핑크라고 적혀있긴한데 화이트하니고 연한블루느낌입니다. 




사이즈는 280mm

강렬한 핫핑크가 포인트칼라로 상콤하네요~






저도 2017 버전 요구르트색 줌베이퍼를 1년간 신었었는데

나이키로고가 달랑달랑 떨어져 무상으로 수리를 받았었습니다. 

요즘 중국에서 만들어 마감이 좋지않은 느낌이긴 한데

어쨌든 세재품은 전반적으로 마감이 깔끔한 느낌입니다.





특히 끈 연결부분을 꼼꼼하게 확인합니다





별다른 이상은 없어보였습니다.

다만 전체적으로 밝은 톤이라 때타면 금방 티가 나겠네요...

주로 하드코트에서 테니스를 치니까 클레이처럼 누래질일은 없어 다행이지만..





이렇게 쌩쌩한 깔창이 몇달만 신으면 밋밋해진다는게 신기합니다 ㅋㅋ

그때가되면 또 다른 모델이 나오겠지요~





인터넷에서 구매했는데 배송이 누락되어 다음날 급하게 화물로 받았습니다.

죄송하다며 판매자측에서 양말과 윌슨그립2개를 더 주셨네요 ^^ 

윌슨그립(화이트)는 특히 여름이 되면 더 자주사용하는 최애템!! 


아직 바볼랏, 뉴발란스는 개인적으로 착용해본 적이 없고

아식스, 아디다스, 나이키 모델만 착용경험이 있기에 객관적인 비교는 어렵습니다.

그렇지만 개인적으로 아디다스는 발톱빠진경험으로 다신 구매하지않고 있고, 

아식스는 너무 무거워 잘 안신게되네요.


그나저나 미세먼지가 심해 테니스를 언제쯤 칠수있을지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