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니스와 수영

도네이코리아 도네이라켓 무료시타신청 완료

by 이댕구 2019. 4. 22.
반응형



테니스에 입문하면서 바볼랏, 헤드, 요넥스, 윌슨 등 다양한 브랜드의 라켓을 사용해보았지만

아직 사용못해본 라켓이 있는데 바로 엘보에 좋다고 소문이 자자한 '도네이'라켓입니다

엘보가 심하게 왔을때는 250g정도 되는 가벼운 요넥스라켓으로 엘보를 이겨냈는데(?)

그때 도네이를 써보았더라면 좋았을걸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도네이 라켓을 구매하기 전에 먼저 사용해보고싶다면!

도네이코리아에 들어가서 도네이라켓 무료시타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신청이 밀려있어서 언제 올지는 모르겠으나....

이번달안에는(?) 오지 않으려나요????





테니스라켓은 11박12일을 사용해볼 수 있습니다.

사용 후 반납해야하며 스트링까지 완벽하게 처리되어 옵니다. 

라켓을 사용해보고 후기를 사용하면 10% 할인쿠폰을!

그리고 우수리뷰회원에게는 라켓을 그냥 준답니다 ㅋㅋㅋㅋ 





저는 포뮬러 라이트 헥사 라켓을 신청했습니다.

일단 여성인 제게 280g이상의 라켓은 무겁다고 느껴져 제외하고

275g인 포뮬러 라이트 헥사 라켓이 적당하다고 생각했어요




신청란은 간단합니다!

신청하신 후 보내기 하면 완료!

그런데 언제 올지는 아마 이메일이나 문자로 연락이 올듯합니다~






도네이 라켓이 전통이 엄청나네요

지금 사용하고 있는 요넥스라켓도 디자인은 영 제스타일이 아니지만

도네이도 라켓디자인은 평범하네요 ㅋㅋ

바볼랏라켓이나 헤드라켓이 디자인은 괜찮게 나오는것같아요

바볼랏 라운데시마 에디션이 예뻤고... 

바볼랏 퓨어스트라이크도 화이트한것이 이쁜것같은데 제 스윙스타일엔 맞지 않아서 패스~






라켓 스펙입니다.

100빵, 275g 저한테 딱입니다

얼른 받아보고싶어욧!!!!





사실 투어경기를 보면서 도네이라켓을 사용하는 선수들을 많이 보지는 못해서

정말 괜찮은 라켓인지, 나한테 맞는 라켓인지 궁금하기도 하잖아요~ㅋㅋ

라켓이 한두푼도아니고... 무료시타기가 있으니 활용해보면 좋을것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