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니스와 수영

도네이 시타라켓신청 도착! 5주이상 기다림 ㅠㅠ

by 이댕구 2019. 5. 29.
반응형


도네이 시타라켓을 신청하고 5주 이상이 지난 것 같네요.

드디어 오늘 라켓이 도착했습니다. 

인기라켓인지 아니면 인기가 없어서 그런것인지는 모르겠지만 ㅠㅠ

이제라도 왔으니 14일간 열심히 쳐보고 과연 나에게 맞는지 안맞는지 확인해볼 일만 남았네요 ㅎ




도네이 박스는 잘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라켓 반납시 다시 고대로 포장하여 보내야 하기 때문입니다~





포뮬라 라이트 헥사 라켓 입니다

275g / 100빵입니다!





본인라켓으로 생각하고 편하게 사용하라고 나와있네요 ㅎㅎ

시타혜택도 있습니다. 

후기작성을 열심히 해서 라켓을 한자루 받아보고싶네요~





음.. 기본 그립이 좀 그렇습니다 ㅠㅠ

같이 포장되어온 도네이그립으로 바꿔주어요~





깔끔하네욥!

오늘은 정모도 없고 레슨도 없는 날이라

집에서 휘휘 휘둘러봐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