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니스와 수영

인천국제여자테니스대회 준결승

by 이댕구 2019. 6. 3.
반응형



인천국제여자테니스대회 준결승을 보러 갔습니다

토요일 12시부터 단식 준결승(한나래,장수정선수) 그리고 복식 결승을 볼 수 있었는데요!

솔직히 장수정선수 플레이는 좀 지루한 감이 없지 않아 있었네요...

한나래 선수 경기는 정말 재미있게 봤습니다! 

한나래선수가 단복식 모두 우승을 차지했다고 하는데 대단합니닷!

투핸드 포핸드 너무 멋있었어요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식사쿠폰으로 테니스경기장 3층에서 호텔식 식사를 해봅니다 ㅋㅋ





외국 선수들이 베스트웨스턴호텔에서 머물고있나봐요~

연어, 빵, 샐러드, 소시지, 스프까지 맛있게 잘 먹고 경기를 보러 나갑니다~!





밖에서 먹는 아가들도 있네요 ㅋㅋ

이날은 해가 뜨겁지 않고 구름도 적당이 있어서 테니스치기엔 정말 좋은 날씨였어요!!

한나래선수가 경기중이었어요

사람은 정말 없네요... 여자테니스 인기가 별로 없어서 그런가요;;





한나래선수





상대방선수

심판판정에 불만이 많던데...

이 다음에 장수정선수랑 대결하던 러시아선수도

정말 성격까칠하더라고요






프로선수들 보며 많이 배우고 갑니다! 

스텝이나 준비자세, 백핸드, 포핸드, 서브 등등

눈앞에서 보니까 배울게 많아요! 

요즘 백핸드가 정말 정말 안좋았는데

선수들 보니 어깨를 많이 닫고 백핸드를 치더라고요

이부분을 잘 기억했따가 레슨때 해봤는데 확실히 이전보다

공에 힘이 생기고 쭉쭉 나가는 느낌이 좋았습니다.ㅎㅎ



.








장수정선수입니다

1세트 정말 잘했는데 2세트부터 허리부상이 온건지

아쉽게 되었어요 ㅠㅠ




정말 얄밉게(?) 테니스치던 러시아선수..

비호감입니다........



열우물 테니스 경기장 정말 시설좋은데 이런 경기 많이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복식결승은 4시가 넘어야 시작했는데 1세트 보고 집에갔습니다 ㅋㅋㅋ

사실 복식을 더 열심히 봐야했는데 ㅠㅠ

여..영상으로 찾아봐야겠어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