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뜻한 일상

만수3지구 동방양꼬치 간단하게 맥주한잔하기 좋은 집

by 이댕구 2019. 5. 7.
반응형


연휴의 시작! 금요일 밤에 테니스운동 후 한잔하러 신랑과 동네를 어슬렁~~ ㅋㅋ

어디갈지 정하지 못한채 돌아다녀보면 갑자기 땡기는 곳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어스름하게 떠오르지 않던 음식, 땡기는 냄새가 나는곳으로! ㅋㅋ

그러다 금요일 밤엔 새로운곳을 도전해보았네요


만수3지구 동방양꼬치



저희를 포함해 총 3테이블에 손님이 있었어요

많지는 않았습니다. 

매장 내부는 조용했어요..

사실 큰 길가에 있는 '달포'라는 집을 가보려다 사람이 꽉차서 실패 ㅠㅠ

다음에 꼭 가보기로 하고 양꼬치집에 도전했습니다.




원래 A코스를 주문했는데 지금 재료가 없다고해서 그냥 양꼬치1개 양갈비1개 주문했습니다

생각보다 냄새가 많이 나지않고.. 금방금방 익어요

칭따오와 먹기 딱 좋은 양이었어요. 양꼬치엔 칭따오 식상하지만 최고의조합!

둘다 운동전에 저녁밥도 안먹고... 쫄쫄 굶은상태로 2차로 올만한 곳에 와서 양꼬치만 먹고 있으려니 배가고파서 ㅠㅠ

집에가기전에 편의점 들려서 컵라면 2개 사들고 가서 먹었습니다 ㅋㅋ

오랜만에 불금을 즐긴듯한 느낌~~!

다음주 금요일과 그다음주 금요일은 토요일 연속 테니스대회로 인해 일찍 취침해야겠네요 ㅠㅠ 


운동을 하면 뭐하나

맨날 집에가서 야식 ㅠㅠ 맥주 ㅠㅠ

그래도 즐길수 있을때 최대한 먹기로 ㅋㅋㅋ

다음에 또 가면 세트를 먹어봐야겠네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