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뜻한 일상

피로회복에 좋다는 우루사를 먹는중

by 이댕구 2019. 3. 19.
반응형


자고 일어나면 개운한적이 있었던가?

항상 뻐근하고, 쑤시고, 피곤하네요 ㅠㅠ 

드라마나 영화, CF 에서 나오는 장면처럼

미소를 띄며 개운하게 기지개를 했던적은 30년을 살면서

손가락 10개도 다 못접을정도로 손에 꼽히는 듯 해요 

요즘 나보다 더 피곤해하는 남편은 홍삼을 찾더니

홍삼보단 우루사가 어떻겠냐는 말에 그날 저녁 

강아지를 산책시키다가 당장 약국으로 가 우루사를 사왔습니다.





120캡슐

34000원

우리 부부의 피로를 부탁하네... 






넉넉한 사용기한

하, 내가 드디어 우루사를 먹을 나이가 된건지ㅎㅎ

보통 30대가 넘으면 건강기능식품이나 영양제를 하나둘씩 찾기시작한다고 하던데

그동안 밀크씨슬, 비타민, 아연영양제 등을 먹기는 했습니다

하지만 무언가 뚜렷한 효과를 보지는 못했던거 같아요

워낙 피곤하게 살아서그런가....


주말에 늘어지게 쉬는적이 거의없고

평일중 2~3일은 오후7시부터 10시까지 테니스운동을 하고 

집에 돌아오니 피곤하지 않을수가 없는 일상이긴 합니다. 






우루사의 주성분은 UDCA라는 성분입니다

우르소데옥시콜산으로 간기능의 회복을 돕는 성분이라고 하네요

UDCA는 담즙의 주요 성분인 담즙산의 한 종류로

꾸준히 섭취하면 피로증상개선에 도움을 주고

해독작용을 활성화하여 독노나 노폐물 제거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120캡슐들어있는데 하루에 3알씩 먹어야한다네요

근데 하루에 한알 먹는다는 남편

하루에 2알씩은 먹여야겠습니다





초록색 우루사!! 

오늘 처음으로 한알 먹었습니다

집에가면 저녁에 한 알 더 먹으려고요!


사실 이런거 열심히 먹는것보다

평소 여유를 가지고 스트레스없이 평온하게 사는게 

가장 좋을것 같아요. 현실이 그렇지 못해서 아쉽긴하지만 ㅠㅠ

그래서 이런 영양제를 꼭 챙겨먹는것이겠죠~

3월은 참 몸이 성치않네요

일교차도 크고, 봄이긴한데 미세먼지습격에 춥기만하고 ㅠㅠ

감기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