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두면좋은정보/금융

오랜만에 국내주식 100주 매수 (다시 시작)

이댕구 2024. 8. 19. 14:41
728x90
반응형

 

728x90

 

아이 명의로 주식을 사두고 있습니다. 

4년전 삼전 주식을 조금 사둔 이후 거의 신경을 안썼네요. 

삼전은 거의 장기투자이기 때문에 묵혀두고 있는데

꽤 저렴할 때 좀 더 살걸 하는 아쉬움이 듭니다. 

 

사실 저는 주식은 1도 모르는 사람이라

단타는 너무 어렵더라고요. 

 

삼전말고 장기투자할 괜찮은 곳을 알아보고 있는데

요즘 눈길이 가는 주식이 하나 있어서 지켜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슬슬 돌아보다 저도 모르게

남은 예수금으로 100주를 샀네요. 

 

 

 

 

아주아주 귀여운 수준이죠?

바이오관련주 중에 가장 저렴한듯

일단 부담 없는 수준이니 지켜봅니다.

1천원만 넘어도 감사합니다 할 듯.

 

주식시장은 정말 어렵네요

그냥 공부, 공부만이 살길입니다. 

 

 

키움증권에서 이벤트를 하나 하고 있길래

신청해봤는데 될까요..?ㅋ

 

 

 

 

 

미국주식 미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NVDA 최대 100주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NVDA주식이 핫하긴 한가봅니다. 

이벤트 신청했는데 될까요?

뭐 지켜봅니다 ㅎㅎ

 

저처럼 자녀 명의로 계좌 개설한 분들이라면

키움증권에서 신청해보시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