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동리뷰

함소아 퍼펙트밀 아이들 든든한 아침식사대용 추천!

이댕구 2024. 10. 21. 11:34
728x90
반응형

 

반응형

 

저희 집은 아침에 밥을 먹지 않고 간단한 빵, 우유, 시리얼을 주로 먹고 있어요.

유치원에서 오전간식이 또 나온다고 하더라도 아침에 영양가 있는걸로 든든하게 먹이고 싶은데 귀차니즘으로 제대로 못해주는게 미안하네요.. 😭 기존에 먹던 단백질 음료는 아이들에게 용량의 절반만 주는 것을 권장한다고 해서 다른거 없을까 찾아봤는데 함소아라는 곳에서도 아침식사대용이 가능한 음료를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아이가 비염이 있다보니 함소아라는 브랜드가 낯설지 않은데 아이들에게 먹여도 좋을 것 같아서 꾸준히 먹이고 있습니다. 

 

 

 

 

총 36팩이구요. 아무래도 함소아에서 만든 음료다보니 저나 아이에게 든든한 아침식사대용으로 딱인것 같아요. 

보시다시피 유통기한이 넉넉하네요!

 

      함소아 퍼펙트밀  

함소아 퍼펙트밀은 16가지 필수 영양소에 19가지 발아곡물, 10종 과일야채의 영양소까지 알차게 들어 있어서 든든한 아침식사대용으로 좋아요. 아침에 밥은 잘 안들어가고 그렇다고 빈속에 찬 우유나 커피부터 먹기 부담스러운데 요거 한 팩 먹고 간단하게 빵이나 고구마 먹으면 딱 좋더라구요! 

 

✔️섭취 방법 :  바로 음용

✔️섭취 대상 : 성인 남녀 및 24개월 이상 유아

✔️섭취 횟수 : 하루 한 번

✔️1일 총 섭취량 : 1개

 

 

 

 

 

 

퍼펙트밀은 상온에서도 신선하게 내용물을 보관할 수 있는 테트라팩 제품입니다. 

멸균팩이라서 상온에 장기간 두어도 좋구요!

시원하게 마시려면 냉장고에 두셨다가 마셔도 좋더라고요.

야외 외출해서 아이들 출출해할 때 하나씩 주기 딱 좋아요^^ 

 

 

 

 

잠이 덜 깬 아침에 먹느라 눈에 초점이..^^;; 

우유를 정말 좋아하는 아이인데 함소아 퍼펙트밀도 잘 마시더라고요. 

아몬드맛이 난다면서 좋아했어요.

제가 먹기에도 약간 아몬드우유 맛이나 향이 조금 나는 것 같아요. 

두유와는 완전 다른 맛이에요! 

 

합성감미료가 전혀 들어있지 않고 건강한 단 맛을 위해서 알룰로스를 넣어 만든 제품이에요. 

알룰로스는 무화과나 포도에서 발견되는 희소한 당성분인데요.

혈당에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에 아침식사대용으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죠. 

 

 

 

 

저는 아침에 이렇게 고구마와 함께 먹는데요.

은근히 다이어트 식단같네요 ㅎㅎ

한 팩 마시고 좀 부족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은근히 든든하고 좋네요. 

 

24개월 이상 아이들에게도 추천하구요!

워킹맘, 아침식사할 시간이 빠듯한 직장인 분들이나 충분한 영양소가 필요한 부모님들에게도 선물용으로 좋겠어요. 

 

 

 

 

저는 주말마다 오전7시부터 테니스 클럽을 나가는데요

3시간정도 운동하고 오기 때문에 아침에 꼭 뭘 먹고 나가야 해요.

빈속에 운동하면 근손실도 오고 몸에 수분이 빠져나가 안좋다고 하더라고요. 

처음엔 그것도 모르고 살뺀다며 빈속에 운동했다가....점심을 폭식하게되더라는...

 

요즘엔 꼭 한 팩씩 원샷하고 운동나갑니다! 

 

 

 

 

퍼펙트밀은 아래 링크에서 주문하시는게 제일 저렴하네요! 

https://brand.naver.com/hamsoa/products/10801155300

 

함소아 퍼펙트밀 패밀리 마시는 단백질 음료 프로틴 125ml 24개 1박스 : 함소아

마시는 단백질 음료 프로틴 식사 대용 식이 다이어트 음료

brand.naver.com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제품협찬을 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728x90
반응형